#일본 #후쿠오카 #시내골프
최고의 가성비 후쿠오카 시내 골프
후쿠오카 다운타운 하카타역 주변의 화려한 도심을 누비면서 나이트 관광을 즐기고 또한 뒷골목 이자카야에서 한잔 하면서 밤거리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상품으로 골프&관광&쇼핑
&맛집&유흥 이 모든것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O 포함사항
- 호텔 숙박(하카타역 서튼호텔 등급)
- 교통비(공항-호텔-골프장)
- 조식&중식
- 그린피&카트
X 불포함사항
- 항공료
- 자유석식
- 여행자보험
● 후쿠오카 시내 관광 골프 상품 특징
》》자유석식만 불포함이고 모든것이 포함된 가성비 최고의 상품입니다.
》》후쿠오카 중심부에 숙박을 하면서 시내 쇼핑, 맛집, 빠징코, 술집, 유흥(밤문화)을 도보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골프 상품입니다.
》》남.남 / 남.여 / 여.여 모두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 시켜 드립니다.
》》낮에는 수준있는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저녁에는 화려한 후쿠오카 시내를 누비는 저녁시간이 기다려지는 자유 여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후쿠오카행 다양한 항공기로 인해 항공을 제외한 지상비를 제공하오니, 자유롭게 각 사에 맞는(석.석 / 조.석)항공 패턴을 이용합니다.
● 상품가
하단 요금표 게시참고
☆ 안내사항
》》 골프장은 체류 기간동안 사츠키cc, 센트럴cc, 치쿠시노cc, 히사야마cc, 다이 하카타cc중 세곳을 사용하고, 현지 사정상 다른 동급의 골프장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1인1실 추가금은 평일 박당/1인/ 50,000원 주말과 휴일 75,000원입니다
》》 3인 라운딩시 1인 주중 10,000원 주말 25,000원
2인 라운딩시 1인 주중 25,000원 주말 50,000원
카트 추가금 발생합니다.
》》 중식은 포함이지만 한도액은 1,200엔가량이고 초과 시 현장에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 천재지변으로 인한 골프장 클로징 외에는 그린피 환불이 어렵습니다.
》》 라운딩 후 저녁시간은 여행자의 자유시간이며, 개별 외출 또한 여행자 자유입니다. 단 개별 외출 시 발생하는 사고나 불이익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안전한 여행을 위하여 위험한 곳은 삼가 해 주시길 바랍니다.
》》 여권 만료일은 출발일 기준 6개월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 공항에서 호텔 25분, 호텔에서 골프장 60분이내 소요됩니다.
⛳️센트럴cc
후쿠오카 공항에서 약 40분가량 이동하면 방문할 수 있는 센트럴cc는 18홀 코스의 넓은 부지내에 삼나무와 벚나무등이 많이 있어 골퍼들에게 아름다운 풍경의 레이아웃을 선사합니다.
센트럴cc의 난이도는 중간정도로 많이 어려운 코스는 아니지만 구릉코스로 업다운이 있으며, 모든 수준의 골퍼들의 실력을 테스트하기에 적합한 코스로 벙커, 워터 헤저드, 좁은 페어웨이를 포함한 다양한 장애물을 특징으로 하며, 이는 도전적이고 의욕적인 코스를 제공합니다
⛳️히사야마cc
1964년 개장으로 50년이 넘는 히사야마 컨트리클럽(Hisayama Country Club)은 마치 잘 정리된 일본 정원을 느끼게 하는 아기자기한 코스 설계가 인상적인 골프장이다. 후쿠오카에서는 아주 오래된 골프장이며 꾸준한 코스관리로 인해 많은 후쿠오카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히사야마CC는 300야드가 안 되는 파4홀도 있지만 400야드가 넘는 파4홀도 있으며 그리고 티박스에서 보이는 드라이버 랜딩포인트 지점이 좁게 느껴지는 곳도 여럿 있다.
또한, 넓지 않은 페어웨이와 안심할 수 없는 숨겨진 핸디캡이 곳곳에 숨어있으니 스코어 카드에 적혀있는 거리만 보고 쉽게 생각하는 것은 금물. 또한 벙커는 드라이버 랜딩 포인트 지점에 적절하게 입을 벌리고 있고 그린 주변 벙커도 골퍼를 괴롭히기에 충분하다.
◆다이하카타
1971년 개장한 골프장으로 후쿠오카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30분 정도 이동의
거리로 시내숙박과 함께 이용을 하시면 관광과 골프를 동시에 즐길 수
장점이 있습니다.
히노키, 스기, 마츠 총 27홀 골프장으로, 구릉이 있는 산악형 골프장으로 한국과
비슷한 듯 다른 느낌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3개의 코스가 전혀 다른 느낌으로 조성되어 있어 플레이 하는 재미가 있고, 연습장이나 대욕장, 레스토랑, 클럽이나 슈즈 렌탈 서비스를 시행하는 곳입니다.
도심 한가운데 위치한 호텔로써
캐널시티 뿐만아니라 나카스나 돈키호테까지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위치고 서튼 근처에 맛집이나 이자카야, 쇼핑몰, 빠징코, 드럭스토어등도 쉽게 찾을 수 있어서
머무는 동안 최고의 시티 동선을 제공해 드립니다